시간 앞에서 자연스런 아름다움, 나를 채우는 자신감

로즈피부과 쥬쥬샤인

로즈피부과는 보톡스 치료와 필러성형에 있어 독보적인 기술과 미학을 갖고 있으며,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합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로즈피부과의 명품 보톡스 성형을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쥬쥬샤인란?

• 쥬베룩과 리쥬란을 더마샤인으로 주사하는 로즈피부과만의 특화된 스킨부스터 시술
    • 더마샤인이라는 장비를 사용하여 통증, 출혈, 붓기 등의 부작용 최소화

더마샤인의 장점?

• 음압이 연결된 멸균 주사침을 피부에 밀착하여 약물을 정확하게 주입
    • 피부층 두께에 맞춰 깊은 층까지 주사 깊이를 조절 가능
    • 음압방식을 이용해 피부를 흡착시키기 때문에 주사 과정에서 앰플 소실률이 거의 없음
    • 피부에 일정량을 고르게 전달함으로써 스킨부스터 효과를 극대화
    • 손주사에 비해 통증, 출혈, 붓기, 멍도 현저히 낮고 시술 시간도 짧음
더마샤인과 이를 통해 시술할 수 있는 대표적인 스킨부스터에는 쥬베룩과 리쥬란힐러가 있습니다.

쥬쥬샤인의 효과

• 쥬베룩 주입으로 콜라겐이나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의 합성을 촉진
    • 재생에 필요한 핵산 성분의 재료인 리쥬란 주입
    • 쥬베룩과 리쥬란의 시너지 효과
    • 피부 탄력 개선, 주름 및 모공 개선, 피부 속 보습, 화사한 피부 톤

쥬쥬샤인의 장점?

• 특별한 부작용이 없어 치료를 크게 피해야 될 환자가 없음
    • 손으로 놨을 때에 비해 기계로 놨기 때문에 울퉁불퉁함이 훨씬 적음
    • 바로 일상생활 가능
    • 리쥬란 통증이 걱정되는 분들은 리쥬란HB를 추천
    • 보톡스 리프팅 등 다른 치료와 병행하면 효과 up

쥬쥬샤인 적용부위

• 얼굴을 포함하여 피부 어디에도 치료 가능
    • 잔주름이 심할 수 있는 눈가나 입가 추천
    • 모공이 심할 경우 주로 압축볼이나 미간
    • 목주름이 심하거나 목 탄력 저하 시 목
    • 손등

이런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지속적인 반복 치료로 서서히 전체적인 피부 퀄리티가 개선되는 치료를 원하시는 분들
    • 통증/출혈/멍/붓기 등의 부작용을 최소화하는 시술을 원하시는 분
    • 피부 고민을 개선하여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으신 분
    • 재생, 주름개선, 보습효과 등 스킨부스터를 원하시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