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앞에서 자연스런 아름다움, 나를 채우는 자신감

로즈피부과 수술 후 코필러

로즈피부과는 보톡스 치료와 필러성형에 있어 독보적인 기술과 미학을 갖고 있으며,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합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로즈피부과의 명품 보톡스 성형을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수술 후 코필러

보형물이나 연골을 이용한 외과적인 코 수술을 마친 경우에도, 코 모양은 시간이 흐르면서 지속적으로 변하게 됩니다.
수술 후 변한 코 모양을 간단하게 필러를 이용하여 좀 더 나은 모습으로 치료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코는 원래에 해부학적인 구조상 혈관손상에 의한 괴사가 쉽게 발생할 수 있는 곳인데다, 코 수술 후에 흉터살 때문에 더욱 압력이 높아져있어, 부작용의 발생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기에 부작용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풍부한 경험과 세심한 치료, 그리고 철저한 사후관리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코 수술 이후에 발생하는 코의 문제

• 코끝이 점점 낮아짐
    • 코끝이 점점 딱딱해지고 커짐
    • 콧대에 삽입한 보형물이 비춰 보임
    • 콧대나 코끝이 한쪽으로 점점 더 휘어 보임
    • 절개 부위 흉터가 심해짐
    코 수술 후에 발생하는 이러한 다양한 문제점 중에서 코 필러 치료는 코 끝이 낮아지거나, 코가 휘어지게 된 경우에 좋은 치료 결과를 보입니다.

부작용을 최소화하기 위한 로즈피부과의 노력

• 사진 촬영 후 자세한 상담으로 문제점을 면밀히 파악하고, 치료 가능 여부 판단
    • 필러 치료 시엔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세심하게 치료
    • 치료 직후엔 혈액순환 개선을 위한 약제를 투여
    • 치료 직후 빠른 회복을 위한 LPL 삼파장 다이오드 광선치료
    • 치료 후 15-20분 정도 병원에 머물면서 부작용 유무 확인
    • 예방적 항생제를 2-3일간 투여하여, 감염이나 염증을 예방

부작용

• 혈액순환 장애에 의한 피부 괴사가 가장 문제가 되기 때문에 치료 부위가 딱딱해져 압력이 너무 높은 경우에는 치료를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코 수술 후 코끝 함몰
    • 코 수술 후 콧구멍이 짝짝이가 되거나 찌그러진 분
    • 코 수술 후 생긴 조직의 손상이나 흉터로 인한 돼지코나 들창코
    • 코 수술 모양이 마음에 들지 않는 분

치료과정

• 시술시간 : 마취포함 40분
    • 마취방법 : 마취연고
    • 유지기간 : 1년 반

유의사항

• 유지 기간은 개인차가 있으며 반복 시술로 유지 기간은 길어집니다.
    • 아주 드물게 멍과 붓기가 있을 수 있지만 일상생활에 지장은 없는 정도입니다.
    • 만약 시술 후 붉은 기운이나 통증이 점점 더 심해지고 물집이 잡힌다면 감염이나 피부 괴사의 징후일 수 있으므로 즉시 시술받은 병원에 의뢰해 치료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