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모드레이저는 3가지 핸드피스 시술을 통해 지방층, 진피층, 표피층을 순차적으로 케어 한다. 1단계에서는 지방세포를 감소시키고 2단계와 3단계에서는 각각 진피층 리프팅과 브라이트닝 단계로 진행된다.
또한, 핵심기술인 Heating RF 와 연속조사 방식의 High Voltage Pulse 가 결합된 기술로 40~43℃의 열에너지를 피부 표피와 진피에 전달해 지방세포막에 홀이 생성되고 이 홀은 영구적으로 생성되어 2~4주 사이에 지방세포가 스스로 소멸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소멸된 세포는 원상태로 복구되지 않기 때문에 요요현상 없이 이중턱 및 처진볼살을 제거한다.
특히 인모드레이저는 안정성이 까다로운 미국 식품의약국 FDA 공식 승인과 식약처 정식 허가를 받아 안심하고 효과적인 리프팅 시술을 받을 수 있다.
분당로즈피부과 배지영 원장은 “인모드레이저는 30분~1시간 정도로 짧은 시술로 일상생활에 바로 복귀가 가능하고 통증이 거의 없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효과적인 시술이다. 또한, 숙련도와 풍부한 노하우를 가진 의료진을 통해 고객 개개인의 피부 상태를 꼼꼼하게 확인하고 진료 한 뒤 시술해야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레이저 시술은 그 종류가 다양한 만큼 담당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피부 상태를 잘 파악하고, 그에 맞는 방법으로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 또한 치료방법, 횟수에 따른 차이가 있으며 시술 후에도 종합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원문보기 :
http://www.koreadaily.com/news/_common/new_print_utf.as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