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매 비대칭과 처진 입꼬리 탓에 첫인상과 사회생활에 있어 손해를 보는 사례는 우리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외모가 사람의 경쟁력이 된 것도 사실이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이 그 사람의 표정이기 때문이다.
입매가 늘 처져 있는 사람, 입술이 비대칭인 사람은 상대방에게 화가 나 있는 사람, 불만이 있는 사람, 비웃고 있는 표정 등으로 오해를 사기 십상이다.
그렇다고 해서 입매를 바꿀 수 있는 성형수술을 받기도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증상을 수술 없이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치료법인 ‘입매교정 보톡스 치료’에 대해서 청담 로즈피부과 윤영민 원장의 설명을 들어보았다.
Q. 입매교정 보톡스 시술이란
A. 입매교정 보톡스 시술은 비대칭 입매, 처진 입꼬리 교정에 뛰어난 효과를 가진 로즈피부과의 독창적 치료방법으로 최근의 성형 트렌드에도 부합하는 시술이다.
예전의 성형이 이목구비의 모양을 완전히 바꾸는 것이었다면 최근의 트렌드는 전체적인 조화를 고려하여 자연스럽게 변화를 이끌어내고 호감 가는 인상을 만드는 추세다. 그 방법은 얼굴의 특정 부위를 자연스럽게 교정하는 것이다.
특히 첫인상에 막대한 영향을 끼치는 처진 입꼬리나 비대칭 입매는 큰 문제로, 비대칭 입매교정 보톡스 시술이 해결책으로써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회복기간 부담이 발생할 수 있는 입꼬리 수술이 아닌 입매교정 보톡스 시술을 통해 고민을 해결한다면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취업 준비생이나 직장인들도 걱정 없이 첫인상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Q.입매교정 보톡스 시술 방법은
A. 마취연고를 바르고 잠시 지난 후 보톡스 시술이 진행되는 간편한 과정으로 이루어져 있다. 보톡스를 주입하는 시간은 보통 5분 내외로 충분하다. 또한 시술 후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매우 짧은 시간 안에 시술을 마칠 수 있다.
여타 수술이나 시술에서 발생할 수 있는 멍이나 붓기가 거의 없는 편이며, 시술을 받은 티도 거의 나지 않기 때문에 바로 일상생활에 복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치료 효과도 일주일 정도 후부터 서서히 나타나게 된다.
입매교정 치료는 입매와 관련된 입 주변 근육에 올바른 습관을 만들어주기 위한 교정치료이기 때문에 3~5개월 정도 간격으로 반복 치료를 하게 되면, 서서히 표정 습관이 교정되면서 유지기간이 길어지고, 효과도 더욱 강화될 수 있다.
Q. 처진 입매와 비대칭 입매로 고민인 이들에게 조언을 한다면
A. 사람의 얼굴에는 많은 근육들이 있고, 이 근육들은 대부분이 서로 겹쳐져 있고 연결되어 있는 상태이기 때문으로, 우리가 움직이기를 원하는 근육만을 자유자재로 움직이기란 매우 어려울 수밖에 없다.
비대칭 입매로 고민이신 분들은 스스로의 노력으로 교정해보려는 시도를 많이 하게 된다.
그러나, 이런 경우 비대칭이 개선되기보다는 또 다른 비대칭이 유발되는 경우가 흔하다.
또한 쳐진 입매로 고민인 경우에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활짝 웃는 연습을 하게 된다.
그러나, 올바르지 못한 방법으로 웃는 연습을 할 경우 예쁜 표정을 만드는 가장 중요한 근육인 ‘큰광대근’이 아닌 부정적인 표정을 만드는 근육이 더 발달하는 역효과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유의해야 한다. 펜을 물고서 하는 표정 연습의 경우 이러한 문제가 나타날 우려가 있다. 때문에 입매와 관련된 고민이 깊다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실시해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원문보기 :
http://www.gg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38508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