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티 코 필러성형이야기 -2편-
“낮은 콧대는 콧대만 세워서는 아름다운 코가 될 수 없다. 콧대가 낮을수록 코끝치료에 더욱 세심함을 기울여야 한다.“
전체적인 코 모양은 나쁘지 않은데, 콧대가 낮은 환자분들은 “콧대만 세워주세요”하고 내원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체적인 밸런스가 좋은 상황에서 콧대만 낮은 경우, 낮은 콧대를 세운다고 콧대에만 필러치료를 하게되면, 콧대는 높아져 앞 모습에서는 어느정도 만족스러울수 있습니다. 그러나 옆모습에서의 코는 밸런스가 무너진, 요즘 흔히 말하는 ‘아바타’ 형 코가 됩니다. 낮은 콧대만 높아졌으니 옆에서 볼때는 오히려 코끝이 낮아져 어색하기 짝이 없는 코가 되어 버린 것이죠. 콧대가 낮을수록 콧대 뿐 아니라, 코끝도 같이 높여줘야 균형있는 코 필러성형이 되어 아름다운 코가 만들어 질 수 있습니다.
“필러치료로는 코끝을 치료할 수 없지 않나요?” “필러로 코끝을 치료하기가 위험하지 않나요?”
라는 질문들을 많이들 하십니다. 코끝도 필러성형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수 있습니다. 코는 해부학적으로 혈관분포와 혈액의 흐름이 풍부한 곳이 아닙니다. 따라서 주입된 필러가 혈관에 직접 주입되거나, 주입된 필러가 혈관을 눌러 허혈을 일으키면 피부괴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작용 발생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코부위의 정확한 해부학적 지식과 함께, 정확한 시술테크닉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프리티 코 필러성형은 콧대부터 코끝까지 안전하고, 균형있는 치료로 아름답고, 우아한 코로 거듭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이고, 안전하고, 빠른 성형시술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