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파미지방이식 시술전후 사진입니다.
파미 자가 지방 이식술로 연예인 못지 않은 동안되세요.
90년대 < 원초적 본능 >에서 30대 중반의 나이에도 섹시한 몸매와 탱탱한 피부를 과시했던 샤론 스톤. 그러나 최근 그녀의 사진을 보면 나이가 많이 들어 보이고 세월에 지친 인상을 많이 받는다. 그때와 현재의 가장 큰 차이는 무엇일까? 그것은 바로 피부 볼륨의 감소때문일 것이다.
노화가 진행되면 주름이나 검버섯 같은 피부 표면의 변화뿐 아니라 콜라겐이나 엘라스틴 같은 진피 물질이 변성되면서 조금씩 감소한다. 사실 피부 진피층의 볼륨감소뿐만 아니라 아래쪽 근육과 뼈의 양도 감소하면서 헐렁해진 피부는 중력의 힘으로 쳐지게 된다. 탄탄하던 피부가 늘어지고 살이 찌지 않더라도 턱살이나 목살이 잡히면서 얼굴이 길어 보이고, 볼살이 없어지고 광대가 도드라지고 넓어 보이면서 전체적으로 커 보이는 것이다.
이런 경우 빠지거나 처진 볼살, 뼈와 혈관이 점점 드러나 보이는 납작한 이마나 관자, 깊어지는 팔자주름 등을 채워주는 지방이식시술을 받으면 인상이 훨씬 어려 보이게 된다. 요즘 유행하는 동안으로 탈바꿈하는 것이다. 파미자가지방이식은 자신의 배나 허벅지등에서지방을 채취한 후, 이를 정제해 순수지방만을 원하는 부위의 근육내와 근육 주위에 주사하여 얼굴 볼륨을 회복하는 방법이다. 자신의 배나 허벅지의 지방을 이식하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이 안전하고 효과가 반영구적으로 지속된다는점에서 이상적이다. 우리 몸의 지방은 부위별로 조금씩 다른 특징을 지니고 있어 나이가 들거나 다이어트를 심하게 하면 얼굴살은 쉽게 빠지지만 배나 허벅지의 지방은 잘 줄어들지 않는다. 그러므로 배나 허벅지의 지방이 얼굴로 생착이 잘 되면 심한 체중변화에도 없어질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로즈 클리닉에서는 특수원심분리기로 채취한 지방을 최대한 농축, 순수지방만을 이식하므로 생착률이 높고 혈류가 좋은 근육 안으로 주사하기때문에 또한 생착률이 높다. 또한 근육 주행 방향을 따하 해부학적으로 얼굴 아래에 최소한의 상처를 주기 때문에 멍이나 붓기가 적다. 생착률이 높고 붓기가 적으므로 과교정을 할 필요가 없어 시술 직후에도 일상생활에 지장이 거의 없다. 일반적인 지방이식의 경우 붓기가 심하고 과교정을 하기 때문에 모 여자 탤런트의 경우처럼 시술 받은 사실을 다른 사람들이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다.
파미자가지방이식술은 세월을 거슬러 올라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이유로 탤런트, 배우 등 연예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시술이었으나 요즘은 일반인들중에서 삼사십대 멋쟁이 엄마들도 지방이식수술을 받아 20대의 얼굴로 변하므로 전문가 입장에서도 나이를 쉽게 가늠할 수 없다. 이제 파미자가지방이식술로 연예인 못지않은 ‘동안’이되어 몸도 마음도 한껏 젊어져보자. |